스포츠

야구게임
야구게임 - CPU와 펼치는 야구경기를 승리로 이끌어 보세요.
마우스로 진행합니다.
다시하기
목록
· 한줄댓글(32개)
  • SOOREE (112.216.*.*)
    송광민이 최고다잉 [2018-11-25 10:30:07] 삭제
  • 불꽃투혼 한화이글스 (183.107.*.*)
    7구삼진ㅋ [2018-06-09 11:34:58] 삭제
  • 이명기짱 (175.126.*.*)
    이명기가 최고
    [2017-06-28 09:36:03] 삭제
  • 한화해체 (1.249.*.*)
    하431312329 [2017-06-04 10:50:09] 삭제
  • 야구짱 (1.249.*.*)
    이 게임 꿀잼ㅋㅋ [2017-01-25 14:04:41] 삭제
  • djhjskah (115.136.*.*)
    엄청못한다
    [2016-09-06 15:30:34] 삭제
  • 미나 (115.136.*.*)
    이범호 홈런 나는 이범호가 좋더라 멋쟁이 [2016-08-27 12:49:10] 삭제
  • 미나 (115.136.*.*)
    나지완홈런사람이 좋더라 [2016-08-25 20:01:56] 삭제
  • 김주형짱 (115.136.*.*)
    김주형홈런 잘치는 사암이 좋더라 [2016-08-24 11:35:49] 삭제
  • 미나 (218.152.*.*)
    이정표너지금키즈짱356들어와서야구게임해좌꿀잼잇어?그리고우리개학날보자안녕
    [2016-08-04 19:41:50] 삭제
  • 미나 (218.152.*.*)
    이정표너지금키즈짱356들어와서야구게임해좌꿀잼잇어?
    [2016-08-04 19:39:09] 삭제
  • 인간 (211.205.*.*)
    근데 점수는 1:0 ㅋㅋㅋ [2016-08-01 21:36:17] 삭제
  • 인간 (211.205.*.*)
    탈삼진 27개 페펙트 게임 [2016-08-01 21:35:17] 삭제
  • 김주찬짱 (220.82.*.*)
    저 12-1로이겼어요
    [2016-07-26 10:29:53] 삭제
  • 안녕하세여 (218.236.*.*)
    나이스 노히트노런 26대0 탈삼진19개 클라스 [2016-05-11 17:49:25] 삭제
  • 게임 (112.133.*.*)
    쉬운데2루주자들어올수있었는데못들어옴
    [2016-05-07 16:03:13] 삭제
  • 게임 (112.133.*.*)
    12말까지0대0게임결과동점우리팀타석60 [2016-05-07 16:02:30] 삭제
  • 치타 (203.226.*.*)
    30대0승리
    [2016-03-16 18:25:49] 삭제
  • ghkeh12 (121.152.*.*)
    9회말까지 삼진27개 기록 그리고 점수는 100대0이야 참 대단하지
    [2016-02-10 23:22:47] 삭제
  • mark (113.60.*.*)
    쏘리 완봉승! [2016-01-10 14:01:23] 삭제
  • mark (113.60.*.*)
    세트 스코어 4:0 나의 승리 피안타 1개 삼진14개 기록!
    완본승!하하! [2016-01-10 14:01:04] 삭제
  • mark (113.60.*.*)
    나 퍼팩트 승 달성! ㅋㅋ [2016-01-10 13:38:48] 삭제
  • rladmswnd (1.250.*.*)
    음캿캿캿캿! 스코어42대0,20삼진, 1사사구 무피안타 노히트 노런달성! [2016-01-06 11:35:55] 삭제
  • rladmswnd (1.250.*.*)
    저 삼진21개에 득점29점임29대 0으로 이김 [2016-01-06 11:13:57] 삭제
  • se qwer (211.229.*.*)
    10:0으로 이겼다. [2016-01-04 10:17:50] 삭제
  • LEE (121.152.*.*)
    6:0으로이겼다
    [2015-12-24 18:54:10] 삭제
  • dulie22 (182.215.*.*)
    삼진만 17개다 나의클라스!!!!!!
    [2015-11-01 16:54:07] 삭제
  • ghkseh12 (175.203.*.*)
    나25;0으로이겼다
    [2015-10-25 19:27:13] 삭제
  • ghkseh12 (175.203.*.*)
    25:0으로 이겼다

    [2015-10-25 19:25:48] 삭제
  • ㅌㅌ (220.126.*.*)
    ㅌㅌ [2015-10-07 14:59:01] 삭제
  • ljh0417 (182.161.*.*)
    4점얻었다. [2015-08-12 19:11:43] 삭제
  • Jakcie (59.15.*.*)
    2:0으로 이김.
    1회때 2루타 2번으로 홈으로 1명 들어오고 연속 안타로 2루에서 홈으로 들어와 2점얻었다. 그후로는 득점 없음 [2015-08-03 18:47:04]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