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스킬게임

눈빛보내기-해변
남자를 향해서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눈빛(광선)이 발사됩니다.
다른 여자와 경쟁할 때는 마우스를 빠르게 클릭하세요.
다시하기
목록
· 한줄댓글(36개)
  • 냐옹이대지 (219.241.*.*)
    구조대원 공략하는 방법 : 구조대원이 손 잡아서 일으켜주고 돌아갈 때 타이밍 맞춰서 하트에 마우스 커서를 누르면서 구조대원이 뛰어가는 방향으로 따라가면 얻어짐. 이게 요령이 필요해서 연습을 해야하는데 한 30번 정도 하면 한큐에 됨 ㅇㅇ [2019-01-22 00:41:22] 삭제
  • 요몽 (59.23.*.*)
    하...최고엔딩 봤습니다... 일단 공략법!!
    공략법:맨 처음에 있는 남자한테 레이저 쏜다음 라이벌 여자한테 저요. 맨처음에! 그러면 구조대원이 오는데 구조대원 속도에 마우스 속도를 맞춰서 잡으면 겁나 큰 하트 나오는데 그거 먹고 왼쪽에 있는 검은머리 꽃미남을 잡으러 갑니다!(여기서 주의할 점은 바로 꽃미남한테 가지 마시고 중간중간 있는 남자도 다 먹어주세요!) 그리고 검은머리 꽃미남 잡으면 하트 나오잖아요? 그럼 그 하트를 뷰티타임 끝나고 먹어주세요!(꼭 끝나고 먹어야해요! 아니면 안되요!)그리고 외국인 꽃미남 잡으러 가요!(이번에도 중간중간에 있는 남자들 전부 먹어주세요! 안먹으면 뷰티타임이 안되요ㅠ)그리고 외국인 꽃미남 잡을때 주의할 점! 바로 외국인 여자와 싸우지 마시고 외국인 남자 빠르게 연타해서 호감도를 올린 다음에 외국인 여자랑 싸우면 더 쉬워요!(저는 까먹어서 연타 안했어요. 그래도 성공은 하더라구용!)외국인 남자까지 잡으면 시간이 얼마 안남았을거에요! 끝날때까지 평범한 남자들 먹으면서 점수 올려주시면 최고엔딩!!! 다들 성공하시길 바래요~~(구조대원 잡기 어렵다는데 생각보단 쉬워요! 속도만 잘 맞춰주시면 되요! 전 2~3번만에 성공했네용~ [2018-06-02 19:54:27] 삭제
  • ㅎㅇ (210.100.*.*)
    겁나 꿀잼! [2018-03-03 23:01:36] 삭제
  • 아아뚱뚱이 (14.45.*.*)
    오~~~~~~~~ [2017-09-10 12:58:26] 삭제
  • 클로버 (125.190.*.*)
    와... 꽃미남 연타하면 돼겠다 ㅋㅋ 풀타임없이.. 근데 힘들다.... [2017-08-28 20:27:31] 삭제
  • 병아리 (60.253.*.*)
    눈빛보내기 하루마당님 그거 여자한테 지면 구조대원이 일으켜줘요 외국인 만나는데 왼쪽에서 넘어져야 되요 아님 안돼요 [2017-08-14 15:13:21] 삭제
  • 구름 (49.170.*.*)
    구조대원 잡기 너무 힘든거 아니예요......? [2017-07-26 15:14:44] 삭제
  • 눈빛보내기 하루마당 (211.184.*.*)
    저 솔직히... 제작자님 꽃미남 좀 잘생기게 해주세염... [2017-04-07 16:50:56] 삭제
  • 눈빛보내기 하루마당 (211.184.*.*)
    꽃미남 잡을때 (근데 꽃미남이 너무 못생겼어...) 클릭하다가 쉬고 클릭하다가 쉬고 클릭하다가 쉬면 여자에게 뺏길일도 없고 여자랑 마우스 계속 클릭 하면서 싸우지않아도 되요. 여자랑 싸울때 두손으로! 확 그냥! (빠세!) 근데 왜 나는 구조대원을 한번도 못 봤지..? [2017-04-07 16:45:40] 삭제
  • 시크여신 (112.152.*.*)
    재밌닷!!!!!!!!!!!!!!!!!!!!!!!!!!!!!!!!!!!!!!!!!!!!!!!!!!!!!!!!!!!!!!!!!!!!!!!!!!!!! [2017-04-01 18:02:20] 삭제
  • ㅋㅋ (118.42.*.*)
    구조대원잡으면나오는하트드럽게큼 [2017-01-08 12:28:39] 삭제
  • ㅋㅋ (118.42.*.*)
    구조대원잡음ㅋㅋㅋ [2017-01-08 12:27:49] 삭제
  • 뿌뿌 (222.232.*.*)
    (공략풀이)

    처음에 시작할때 일부러 여자들이 많이 지나가는쪽으로 간다.(대신 훈남쪽으로는 가지말것)
    여자들사이에 있는 남자한명을 마우스로 한번클릭하고 가만놔둔다.그러면구조대원이 달려올텐데 그 구조대원이 도망갈때 마우스를 빠르게 클릭해서 구조대원을잡는다.그리고 훈남을잡는다.

    (참고사항)

    구조대원 잡기어려움.진짜빠름 [2016-08-22 14:00:09] 삭제
  • 피노 (119.71.*.*)
    꽃미남 있었는데 시간 딱 됨. 아깝... [2016-06-12 09:43:09] 삭제
  • fff (116.126.*.*)
    마우스 빠르게 타다닥 누르면 여자한테안걸림 [2016-05-19 18:51:36] 삭제
  • joh1234568 (218.156.*.*)
    눈빛보내기가 엄청 재미있다.
    [2016-03-01 15:38:08] 삭제
  • joh1234568 (218.156.*.*)
    엄청 재있다.
    [2016-03-01 15:37:31] 삭제
  • Ella920 (39.118.*.*)
    진짜공략:왼쪽 남자 5명 집고 25000점 훈남 연타클릭.뷰티타임때 아무도 먹지말고 왼쪽으로 가면서 외국인 잡고(뷰티타임 끝나기 전에)그리고왼쪽에 있는 화살표누르고 처음 코스로 되돌아와 지고 도망갈때 구조대원을빨리꾹누른다.이때 하트가다 떨어지면 안되니 조심!25000점넘어야지 최고엔딩2등엔딩:외국인 25000점짜리미남 있는 엔딩 3등 엔딩;바나나보트4등엔딩:튜브5등엔딩: 걸어가기7등엔딩;혼자 뗏목타기 이상으로 마칩니다. [2016-02-26 13:15:52] 삭제
  • 로ㅛㅎ소 (222.116.*.*)
    구조대원 잡음요!!!!!!!!!!!! [2016-02-22 21:59:09] 삭제
  • 로ㅛㅎ소 (222.116.*.*)
    구조대원 넘 빠른데?? [2016-02-22 21:53:08] 삭제
  • EDKDWEX (122.45.*.*)
    완전 재밌네... [2016-02-15 16:17:05] 삭제
  • FJISDFC (122.45.*.*)
    하트가 다 떨어지면 여자가 우는건가 ...
    [2016-02-15 16:13:29] 삭제
  • aaha916 (182.231.*.*)
    힝~구조대원 잡고싶어! [2016-02-15 15:14:04] 삭제
  • aaha916 (182.231.*.*)
    우아~ 조금어렵네요 [2016-02-15 15:12:58] 삭제
  • Ella920 (39.118.*.*)
    으앙!나는 구조원 한번도 안 잡아봤는데! [2016-02-14 19:43:09] 삭제
  • Angel Lime (118.45.*.*)
    Ella920 님, 구조원 겨우겨우 잡았어요 ㅎ 잡느라 완전 힘들었어요 ㅠㅠ [2016-02-12 16:22:52] 삭제
  • Ella920 (39.118.*.*)
    Angel Lime님,구조원잡으셨어요? [2016-02-07 18:28:41] 삭제
  • Angel Lime (118.45.*.*)
    Ella920 님, 지니까 진짜 구조대원 나오네요! 전 진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응원도 넘 감사합니당~! Ella920 님도 화이팅! [2016-01-30 20:12:22] 삭제
  • Ella920 (39.118.*.*)
    Angel Lime님,150000점 넘으면 주인공이 날고있고,200000점 넘으면 구조대원도 같이 있어요.*참고로 구조대원은 지면 나오는데 빨라서 잘 잡아보세요.화이팅! [2016-01-29 10:49:42] 삭제
  • Angel Lime (118.45.*.*)
    Ella920 님 진짜 감사해요! 뷰티타임 때 뒤돌아 가니 진짜 40000짜리 훈남 있더라구요 ㅎㅎㅎ 덕분에 고무보트 탔어요! 진짜 감사해요~ [2016-01-24 14:17:05] 삭제
  • Ella920 (39.118.*.*)
    공략:오른쪽으로가면서남자 다먹고 뷰티타임때 뒤돌아가면 40000or30000점짜리 훈남빠르게클릭(뷰티타임에만)그리고게속앞으로가면 25000전짜리훈남있어요.뷰티타임이 없어서클릭했다가 안했다가하면되요. 그러면 바나나보트타요. [2016-01-20 15:52:54] 삭제
  • 개꿀팁녀 (220.72.*.*)
    개꿀팁녀가 알려주는 꿀팁!남자가 보이면 클릭하고 여자가 갑자기 주황색 눈빛을 내뿜으면 계속 클릭하면 끄읏!꿀팁,이해가 안되면 010-****-****라고 모르겠어요 라고 적어주세요!그럼 설명 해드릴게요.
    -이상!꿀팁녀였습니다.- [2015-12-31 13:31:06] 삭제
  • 예린 (116.37.*.*)
    클릭하세욤!! [2015-09-26 22:13:49] 삭제
  • 프로선수 (27.75.*.*)
    제발공략가르쳐주셈................ [2015-09-23 18:35:47] 삭제
  • 프로선수 (27.75.*.*)
    그리고눌러도 무시함 완벽히 [2015-09-23 18:35:07] 삭제
  • 프로선수 (27.75.*.*)
    아진짜 가끔휘이이이하면서{호루라기}나오는 프로선수어캐잡죠.........짜증 [2015-09-23 18:33:47]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