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게임

얼음동굴탐험기
T-dog님의 작품입니다.
다시하기
목록
· 한줄댓글(16개)
  • 딸기쥬스 (49.169.*.*)
    저 댓글을 달았을때 제 머리가 없었던 것 같네요 비번이 생각이 안나서 삭제는 못하지만 제작자님 ㅈㅅㅈㅅ 합니다 [2020-05-09 11:32:38] 삭제
  • 게임왕 (116.32.*.*)
    한번 해봤는데 마지막 보너스 엔딩 웃기네요
    엔딩에 나온 겨드랑이 냄새 실제로 맡으면 죽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2020-04-14 11:38:22] 삭제
  • balbal (221.138.*.*)
    딸기쥬스 노답이넹 ㅎㅎ 112신고하면 니도 감옥가 ^^ 나중에 처리 ㅅㄱ 딸기쥬스 니도 신고해줄겡 ㅎㅎ [2020-03-25 11:41:06] 삭제
  • balbal (221.138.*.*)
    z.. [2020-03-25 11:40:25] 삭제
  • {게임}민솔 (116.45.*.*)
    개 노잼!!!!!!!!!!!!!!!!!
    잘 안 넘엌ㅋㅋ
    머임? 겜 아냐 노래 듯기임?
    제작자 112신고ㅋㅋ [2020-02-26 14:18:35] 삭제
  • 딸기쥬스 (49.169.*.*)
    시간을 표시하여 플레이어에게 압박감과 부담을 주고, 위에서 언제나올지 모르는 가시를 이용하여 플레이어를 긴장에 떨게 하며 오른쪽키와 왼쪽키를 동시에 누르면 아예 움직이지 않는 말이 되지도 않는 상황을 만들어놨습니다.제작자 112 신고한다.. [2019-12-28 20:19:14] 삭제
  • 나야 (49.169.*.*)
    와아아아~ 제작자 인성이.. [2019-02-04 16:31:44] 삭제
  • 아이 해피 (211.116.*.*)
    엔딩 막장
    ㅋㅋㅋㅋ [2018-09-22 09:01:50] 삭제
  • 남희 (115.22.*.*)
    보너스 스테이지 어떠께?????????????????????????????????????????????????????????????????????????????????????????????????????????????????????????????????????????????????????????????????????????????????????????????????????????????????????????????????????????????????????????????????????????????????????????????????????????????????????????????????????????????????????????????????????????????????????????????????????????????????????????????????????????????????????????????????????????????????????????????? [2018-09-04 06:53:06] 삭제
  • 남희 (115.22.*.*)
    노잼 [2018-09-01 11:27:11] 삭제
  • 호롤롤로 (125.184.*.*)
    엔딩이 나오는 거 맞아??? [2018-08-26 11:31:21] 삭제
  • 우우 (116.123.*.*)
    너무쉽다ㅋㅋㅋㅋㅋ 150초만에 다끝냄 [2018-08-25 13:07:49] 삭제
  • 낭낭 (125.182.*.*)
    잘 안넘어가;; [2018-08-14 20:21:11] 삭제
  • dfbbfbfgf (218.150.*.*)
    재미없다 [2018-08-14 11:01:16] 삭제
  • 비둘기찡 (125.139.*.*)
    게임할려고 하는데 뭐뜬다 [2018-08-13 09:20:35] 삭제
  • ㅋㅋㅋㅋㅋㅋ (219.254.*.*)
    어렵기도하고 재미잇기도 하기 [2018-08-11 17:04:41] 삭제